SECTION |
LECTURE |
오리엔테이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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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e Breaking 및 KHC 소개, 자기 소개 |
코디네이터의
역할&자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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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의 변화와 병원코디네이터의 이해
- 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자질 |
Medical
service manne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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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서비스 기본매너 - 표정/인사/전화/직무매너 |
Image
Mak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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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디네이터로서의 Image Making
- 첫 인상/용모 관리/바른자세 |
리셥센코디네이터실무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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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/수납/통계/자금관리방법
- 건강보험제도의 이해 및 보험 적용방법
- 고객관리 방법 및 실무사례 연구 |
상담코디네이터실무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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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상담커뮤니케이션 이론
- 환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효과적인 예진 상담실습
- Complain 사례연구를 통한 Complain Zero
R/P |
상담코디네이터실무2 |
-
인간행동유형분석 DISC
- 의료서비스 활용심리학 DISC |
기획코디네이터실무1 |
- 병원내부 인사&조직관리
- 병원 재무, 세무 관리 기법
- 기획관리자가 알아야 할 의료관계 법규 |
기획코디네이터실무2 |
- 의료서비스 마케팅 이론
- 성공적인 병원 홍보 마케팅 사례연구 |
특강 |
-
서비스 리더쉽 or 선배 실무적응 사례 특강 |
면접특강 |
-
병원 면접 대비 특강 |
병원모니터링을
통한
MOT 접점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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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T 분석-병원 업무 프로세스 파악
- 병원 방문 모니터링 (과제물 제출) |
수료식 |
- 과정정리 / 수료식 |
조상미, 신혜원 선생님이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(KHC)에서 실시하는 10주간의 병원코디네이터 전문가 과정에 등록하여 교육 이수 중입니다.